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라이언 패셔니스타 미니인형 / 후드라이언

by 요망진 섬소녀 2016. 5. 13.
반응형

어제... 그냥 문득 생각나서 
카카오 프렌즈샵에 들어갔는데

내 눈을 의심했지...
계속 품절이었던 후드 라이언..
겁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재고가 있다니!!!
물량이 풀린건가..
한번 의심하고... 다시 한번 보고
사이트 버그인가 또 보고

제주엔 카카오 본사가 있지만,
카카오 프렌즈샵은 없어서..
인터넷으로 살 수 밖에..ㅠ_ㅠ
(제주는 배송비 5000원!!!ㅠㅠ)

그냥 질렀음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또 호오오옥시나 ... 아직 재고가 있나
확인차 들어갔는데 역시 sold out!!!!
어제 사길 잘 한 듯...ㅋㅋㅋㅋ

라이언 패셔니스타 미니인형




아 ...진짜 너무 귀여워ㅜㅜ
인형에 빠지다니...
파란색 후드티
저 옷이 너무 잘 어울려..!!!!!!!!

라이언 패셔니스타 미니인형


저 라이언 눈.. 단순한 점 하나인데..
눈을 보면..마음이 편안해짐
왜 그럴까?- 0-ㅋㅋㅋㅋㅋ

라이언 친구들과 단체


기다릴게 라이언 ~~ 어서와 ~~
이히히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