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국 대학 축제 - 2016년

by 요망진 섬소녀 2016. 5. 18.
반응형

[축제/정보]


요즘 시기에 참으로 필요한 사이트가 있어서

추천해드려요~



전국 대학교 축제 라인업은 
물론 일정까지 한번에 똭!


(실제 대학마다 찾아본 것은 아니기에 
확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국대학축제



캬~ 제가 대학생때 이런게 
있었더라면 참 좋았을 것 같네요~

그 당시엔 친구들이 다니는 대학이나

집 근처 대학에서 하는 축제 정도만 알았는데..

좋은 세상이에요 > <bb


지금은 뭐...제주도에 살다보니 
연예인들 조차 잘 안오니..ㅜㅜ

자주와서 콘서트 해주세요~~제발~~


각설하고...........

사용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우 쉽습니다~

전국대학축제검색


원하시는 대학교 이름이나 라인업을 입력하면

요새 엄청 핫한 아이오아이(I.O.I)

검색해보겠습니다.

(전 처음에 1.0.1인 줄 알았어요..ㅠㅠ죄송..)


'아'만 입력해도 관련된 검색어가

자동완성으로 나와요~

밑에 나온 리스트 중에 원하는 것을 

키보드의 화살표 ' '를 눌러주시거나

마우스로 선택하고 Enter(엔터) 똭!

스마트폰에선 손으로 터치~ 똭~




검색화면엔 아이오아이(I.O.I)가

라인업으로 있는 대학리스트가 나와요!


이 화면에선 날짜로도 조회가 가능하니

원하시는 날짜만 선택하시고 조회해보셔요~


자세한 타임테이블은 ' > ' 을 클릭하시면 돼요~


성균관대 축제


클릭 후 나타나는 타임테이블!

와..성균관대 축제는 페스티벌 수준이네요..

역시 자본의 힘인가...
어마어마 합니다.


갑자기 성균관대 수원 캠퍼스도 궁금해지네요

검색 해봅시다. 가진 못해도...


성균관대 축제 타임테이블


와..여기 두군데만 가도 대박이겠어요

하아...가고싶다..

성대 수원엔 '싸이'도 오네요

데이브레이크크라잉넛까지!!

앗...지금보니..성대 수원은 축제 끝났군요..

또르륵.....

아직 성대 서울은 오늘과 내일 하니까요!!

좋겠다~~ 육지 사람들~~
부럽다~~ 육지 사람들~~


어디가 또 핫한가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검색해보니 경희대(수원)도 재밌겠어요!


에릭남...+_+ 

DJ DOC까지 오니 신명나겠네요!! 와!!!

경희대 수원 라인업


다른 대학들도 궁금하시다면 검색 고고싱~


제가 살고 있는 제주도에선

다른대학교는 시즌이 아니라 안나오는건지
한라대를 검색했는데 안나오네요ㅠ


제주대학교를 검색해보니


다음주 5월 24일 화요일

축제를 하네요!! 

제주대학교 축제 라인업


제주대 대동제 라인업 업데이트

5월 24일 : 블루빙, 벤, 10cm
5월 25일 : 이정&놀자, 에이핑크, 혁오
5월 26일 : 크러쉬, 빈지노, DJ R.TEE

2016 제주대학교 축제 공연 시간
5월 24일~26일 
오후 7시~오후11시

한번 가줘야겠군요 
젊은이들의 열기도 느끼러~ 이히히히


여러분들도 시간되시면 
근처 대학 축제에 가보시길~
옛날 생각도 나고 그러네요...
재밌겠다...부럽다...


취업이 인생의 전부는 아닙니다. 
살다보면 어떻게든 살아가게 되더라고요..
모든 청년들 파이팅!


좋아요 눌러주시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