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프렌즈런 for Kakao

by 요망진 섬소녀 2016. 5. 16.
반응형

[IT/게임]

기다렸던 프렌즈런이 오픈했네요~!


프렌즈런



기존 게임들과 크게 차이가 있어보이진 않지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나와서 너무 귀여워요!!

게임 한판했더니 프로도를 뽑기?로 줬어요~

저 나무의 정체는 뭔지 모르겠네요...

왜 따라다니는거지- _-;

요정같은 앤가....

프렌즈런_대쉬기능


대쉬기능이 생겼네요~

누르고 있으면 쭉~~ 빠르게 앞으로 가요~

다다다다다~~

프렌즈런_대쉬효과


점프하고 대쉬버튼 누르면

점프한 상태에서 쭉 앞으로 빠르게~달려가요

다다다다다다~~달려라 무지~~


근데 눈물은 왜 흘리면서 달리는거지..?

바람맞아서 그런가..ㅋㅋㅋㅋ

프렌즈런_대쉬게이지



위에 보시면 하트게이지 밑에

파란색 게이지만큼만 달릴 수 있어요~

게이지 늘리는 방법은.. 
아직 몇번 안해봐서 모르겠어요..ㅜㅜ

프렌즈런_게임결과


아직 게임을 10번정도밖에 안했는데

생각보다 어려운 것 같아요..@_@

점수가 안나오네요..ㅜㅜ

게임을 잘 못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ㅋㅋㅋ

프렌즈런_마지막


아참, 
마지막쯤에 다음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위로 가거나 아래로 가거나 하면

다른 종류의 스테이지로 이동합니다~

프렌즈런_캐릭터



이 게임은 캐릭터 수집하는 재미로 할 것 같아요

라이언을 너무 좋아해서...> <bb

라이언 수집하기에 열을 올릴 듯..+_+


아참, 캐릭터는 3명까지 고를 수 있는 것 같은데

계주하는 것처럼, 한 캐릭터가 생명을 다하면

다른 캐릭터가 나타나서 달려요~

스테이지가 바뀔 때도 캐릭터를 바꿀 수 있어요~


오늘부터 친구들과 랭킹 싸움 시작~! 키키키

미안하다 친구들아 하트가 필요하다.





좋아요 누르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