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놀멍쉬멍

제주에서 이케아 가구 구입 - 구매대행

by 요망진 섬소녀 2016. 6. 19.
반응형


[제주살이/꿀팁]


아시는 분은 다 아시는

제주에서

 IKEA  가구 구입하기!


이케아는 그냥 단순히 신혼부부들이

좋아하는 가구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좋아할 만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이케아 광명점 갔다가

전부 쓸어 담고 싶었다는..ㅎㅎㅎ


육지에 살았으면

광명점가서 사오면 되는데..

(주차난은 정말 심하지만..-0 -)


제주에서 가구사기가

참 어렵거든요..

배송 안해주는 곳도 많구..ㅜㅜ


저렴하게 가구를 구입하려면

이케아 배송대행을 통해서

들여오는게 낫더라고요


제주에서 이케아 배송대행을

몇군데에서 운영중이신 것 같은데


제가 가본 곳이 한 군데뿐이라..

이런 방법이 있다는 것만 참고하시거나

여기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가본 곳은

원래는 도두동에 있었는데

도두동은 소품 위주로

다른분이 운영하신다네요~


원래 운영하시던 분은

애월로 이사를 가셨더라고요~



(구) 애월읍 납읍리 1831-1

(신) 애월읍 납읍동2길 16


네비찍고 가시면

이게 내가 정말 잘 가고 있는걸까

한번 생각하게 될 정도로

안쪽으로 들어가요

당황하지마시고

잘 따라가시면 될 것 같아요



네비찍고 도착한

이케아 구매대행 매장!

창고라 좀 당황..

맞게 온건가 다시 한번 갸우뚱 ㅋㅋㅋ

맞습니다 맞고요..



매장 안에 들어가면

요렇게 물건들이 쌓여있어요


전시된 물건은 없나 두리번 거려보니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어서 올라가봤어요



짠~ 2층으로 가시면

이렇게 이케아 가구들로 꾸며져있어요~

직접 눈으로 보시고

앉아보시고 만져볼 수 있어요!

아주아주 작은 이케아 매장에 온 듯한 느낌!



인기 있는 제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사고 싶은 것들이 한가득...ㅜ_ㅜ

월급날이 다가오니 망정이지..

월급날에 왔으면 큰일날뻔 ㅋㅋㅋ



예쁜 조명들도 있고~

방 꾸미기에 관심이 없었는데

여기오면 생길 것 같아요..-_-;

갑자기 안쓰던 조명도 사야할 것 같고...;



인기 제품은 상시판매하기도 하니까

전화 한번 해보셔요~


구입 방법은 여기 아래 사이트 참고요~!

http://blog.naver.com/ikeajeju/220532880543


운영시간

월요일 : 휴무

화 ~ 금 : 오후 1시 ~ 오후 7시

토요일 : 오전 11시 ~ 오후 7시

일요일 : 오전 11시 ~ 오후 6시


 부재시 연락처

010-8631-8674


관련 페이스북

https://ko-kr.facebook.com/Ikeajeju





전.. 친구따라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결국 의사를 사서 왔어요 ㅋㅋㅋ


ADDE 702.142.86


22000원!!!


http://www.ikea.com/kr/ko/catalog/products/70214286/


원래 가격은 15000원이군요...

7000원 배송비 줬다고 생각해야죠뭐...

직접 가질 못하니 ㅠㅠㅠㅠ


그래도 기분 좋아요

이마트에서 샀던 의자 버려야겠어요 ㅋㅋㅋ



처음에 조립하다가

잠깐 멘붕왔어요...

부품 모자른 줄 알고 전화할뻔하고...

부품 길이가 잘 못된 줄 알고 전화할뻔하고...

설명서를 잘 읽고 따라하셔요 ㅋㅋㅋ



짜잔~~

여자들도 쉽게 조립할 수 있는 이케아 가구

너무 좋아용 > <bb


방석은 하나 사야겠네요...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하트' 꾹~ 공감버튼 클릭 부탁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