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story/2019년 이전, 맛집탐닉

복날엔 제주 한라수목원 근처 삼계탕 맛집 - 비원

by 요망진 섬소녀 2016. 8. 30.
반응형


[제주/신제주/노형동/한라수목원]

비원




위치

제주시 노형동 100

제주시 수목원길 3-1


전화번호

064-744-1919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까지

추석전일, 추석 당일 휴무

설연휴 3일 휴무


메뉴

비원삼계탕         14000원

(9.22 방문했는데 천원 더 올랐네요..허허..)


야채갈비탕         10000원

닭 모래주머니      6000원



★★★ (4)


추천

☆ (3.5)


분위기

☆ (2)


주차

주차공간 넓어요


솔직후기

이곳은 회사사람들이랑

종종 기력회복하러 찾는 곳이에요~

여기말고도 두군데 더 있는데

그 곳은 추후 올리도록 할게요~



처음에 비원건물을 보고 좀 놀랐어요

삼계탕집치곤 너무 커서요....;

보니까 중국인 관광객들도

단체로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단체로 오시기에 공간이 넓어서 적합해요



가게 이름처럼,

창덕궁의 비원 느낌나게 하려고

이런 연못을 만드신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짠~ 이것이 삼계탕!!!

제주산 닭이 들어가있다고해요~

살이 야들야들 녹아요~ > <bb


사진을 너무 대충찍어서 안그렇게 보이지만..

닭 한마리가 들어가 있어서

양이 정말 많아요..!!!

저 같은 경우, 살만 발라 먹다가 배불러서

죽은 다 못먹었어요 ㅠㅠ

남성분들은 그래도 싹싹 비워서

잘 드시더라구요~

엄청 배불러하시긴 하지만..



이것은 갈비탕!!

매번 갈때마다 삼계탕만 먹어서

이번에 갔을 땐, 갈비탕을 시켜봤어요!

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다른 곳에서 갈비탕 먹으면

뼈 두개..세개가 보통 끝인데..


여긴 보통보단 고기양이 많았어요~

배추가 들어가서 심심하지 않고

잘 어울리더라구요~


단점이 있다면,,,,

좀 짜더라고요 ㅠ_ㅠ

간을 하지 않았지만...짰어요.

너무 졸이신듯..ㅠㅠ


저는 이곳을 가끔씩 오곤해요~


기력이 딸리거나...

복날이거나...

한라산갔다가 지쳤을때..?


제주에 사시고 삼계탕을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관광객이시면...

여기까지 와서..............

제 블로그에 다른 곳 많으니까요..

다른거 드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제주스러운 음식들로요~!


(근데 전 친구랑 한라산 갔다가 와서

먹었는데 친구가 좋아했어요 ㅋㅋ)






이곳은

동네맛집 VS 강추맛집 VS 그냥식당


동네맛집 : 가끔 가볼만 해요

강추맛집 : 자주 가고 싶어요

그냥식당 : 한번 가볼만 해요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공감' 버튼 ~ 하트 꾸우욱~ 부탁드려요!




반응형